파라다이스

시련에서 도망 치지 마세요.

그 시련이 당신에게 일어났을 때

그 시련을 기꺼이 받아들이셔야 해요.



그냥 도망 치면

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았고 성취될 수 없다.



당신이 그 시련을 받아들이고 극복할 때만요.

인생의 과실

인생에는 참다운 의미가 있다



차이코프스키는 비극적인 결혼 생활의 희생자가 될 것입니다.

우리는 자살할 지경에 이르렀다.

그 시련을 바탕으로 저는 세상에서 교향곡을 연주하고 싶습니다.

그것은 끌 수 있었다.



세계적인 문학 예술가 톨스토이와 도스 스키도 이렇게 말했습니다.

무사 태평하게

나는 걸작들에 대해서 아주 많이 배웠다.

그것은 태어났다.



파라다이스 로스트도 설립한 밀턴이 말했습니다.

그는 앞을 못 보고 있었다.

어둠이 무서워서

마치 어둠을 밝히는 한 줄기 빛처럼.

나는 아름다운 시를 쓸 수 있었다.



베토벤은 청력을 잃었다.

귀을 통해 듣는 음악이 아니라

나는 가슴 속에 흘러 들어오는 위대한 작품을 작곡할 수 있었다.



그들은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.

그들은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극복한 사람들이다.



시련에서 도망 치지 마세요.



시련은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들었고

그것은 그들에게 그들 고유의 힘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준다.

댓글